인조이, 신규 DLC ‘섬으로 떠나요’ 출시...Steam 20% 할인 특가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크래프톤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가 8월 20일,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DLC) ‘섬으로 떠나요’를 출시하며 세계관을 확장했다. 이와 함께 스팀(Steam) 플랫폼에서는 주말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신규 유저 모객에 나섰다.

이번 ‘섬으로 떠나요’ DLC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무대인 섬 지역과 다채로운 활동을 제공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다. 플레이어들은 아름다운 섬의 경치를 만끽하며 자신만의 아바타 ‘조이’를 통해 기존 도시 생활과는 다른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조이는 스팀에서 20% 특별 할인 판매에 돌입했다. 정가 44,800원의 인조이를 할인가인 35,8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주말 특가’ 이벤트는 2025년 9월 3일 오전 2시에 종료될 예정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유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조이 팀은 대규모 업데이트에 따른 몇 가지 사항을 유저들에게 사전 안내하며 투명한 소통에 나섰다. 개발팀은 방대해진 콘텐츠로 인해 일부 언어의 번역 품질에 편차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지속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도시 확장과 같은 일부 핵심 신규 기능들은 기존 저장 데이터와 완벽히 호환되지 않을 수 있어, 새 게임으로 시작할 때 가장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Mac 버전의 경우, 일부 기능이 추후 핫픽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개발팀은 이러한 사전 안내를 통해 유저들이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공식 포럼 등을 통해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환경을 꾸준히 개선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인조이 : 섬으로 떠나요' DLC는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인생 시뮬레이션 인조이의 첫 번째 공식 DLC다. 투명하게 빛나는 바다, 형형색색의 산호초, 운이 좋으면 거북이와 돌고래도 볼 수 있는 차하야에서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기고, 고급 리조트에서 다양한 휴양과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