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기아가 징동 게이밍에게 패배했다. 담원 기아의 패배로 LCK는 그룹 스테이지 2일 차 경기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 LCK는 어제 젠지 e스포츠의 패배에 이어 4연패를 기록 중이다.
'캐니언'이 '카나비'의 머리 속에 있었다. 담원 기아 정글러 '캐니언'은 라이너들의 도움으로 그레이브즈와의 바위게 싸움을 이기면서 양 바위게를 모두 챙겼다. '카나비'는 레벨링을 쫓아가기 위해 카운터 정글을 시도했다. 그러나 '캐니언'은 시야가 없는 상황에서도 '카나비'를 끝까지 추격해 팀원들 도움으로 킬을 만들었다.
조금씩 불리해지던 징동 게이밍이 한 방에 역전했다. 바텀 라인에서 담원 기아가 먼저 싸움을 열었으나 징동이 합류하면서 제대로 응징했다. '야가오'의 아지르가 궁극기를 제대로 맞춘 게 유효했다. 징동 게이밍은 이 싸움에서만 3킬을 가져갔다.
두 번째 전령을 두고 양 팀의 한타가 열렸다. 레넥톤이 먼저 죽은 상황에서 담원 기아는 4:5 한타를 환상적으로 싸웠다. 이 전투로 담원 기아는 전령을 쓰지 않은 채, 상대의 미드 1차 타워를 파괴했다. 당장 이득을 봤지만, 오른을 가진 징동 게이밍도 급할 건 없었다.
양 팀은 서로 멋진 전투를 계속 이어갔다. 그 과정에서 징동 게이밍이 점점 주도권을 가져갔다. 오른과 레넥톤의 후반 기대치가 다른 점이 점점 드러났다. 또한, 징동 게이밍은 운영과 전투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담원 기아보다 똑똑하게 경기를 했다. 징동 게이밍은 35분에 열린 드래곤 한타에서 대승을 거뒀다. 징동 게이밍은 곧바로 넥서스를 파괴하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그룹 스테이지 2일 차 경기 결과
1경기 로그 승 VS 패 DRX
2경기 EG 패 VS 승 G2 e스포츠
3경기 프나틱 승 VS 패 T1
4경기 EDG 승 VS 패 C9
5경기 TES 승 VS 패 GAM e스포츠
6경기 담원 기아 패 VS 승 JDG
■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일정
1경기 GAM e스포츠 VS 로그 - 10일 오전 6시
2경기 100 시브즈 VS 젠지 e스포츠
3경기 EDG VS 프나틱
4경기 C9 VS T1
5경기 RNG VS CTBC Flying Oyster
6경기 DRX VS 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