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맞은 '에오스', 선물을 가지고 온 그녀의 정체

게임뉴스 | 기자 | 댓글: 10개 |




NHN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서비스 100일을 맞아, 신규 모델 맞추기 이벤트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행사를 시작한다.

지난 9월 11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오는 12월 19일, 딱 서비스 100일을 맞게 되는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에 돌입하는 것.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신규 홍보 모델의 등장이다. ‘에오스를 찾아온 그녀는 누구일까?’라는 티저 영상이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되는데, 이 영상을 보고 모델명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케익(뚜레주르 쇼콜라 스퀘어) 교환권이 지급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인게임 아이템인 '100일 기념 에오스 백설기'도 준비했다. 이 백설기는 에너지 20만 회복, 공격력, 방어력, 골드/경험치가 증가되며 전장 포인트도 30%가 추가되는 특별한 성능의 아이템으로, 12월 19일 이전에 '에오스'에 한 번이라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지급된다.

열혈 이용자를 위한 한정 아이템도 이벤트 기간 중 놓쳐선 안되는 핵심 포인트다. 서비스 시작일인 9월 11일부터 올 연말까지 30일 이상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에오스를 업어키운’이라는 호칭이 부여되고, 50일 이상 접속했다면 특별 한정 루팅 펫 ‘프로메 주니어’가 제공된다.

한편,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지금 '에오스'를 시작하는 유저에게는 경험치와 골드 획득률을 2배 상승시켜주는 '레비나의 축복' 아이템이 지급되며, 40레벨 달성 시에는 특별한 탈 것인 ‘흰색 버나드’를 얻을 수 있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100일 기념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