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와 '막눈'이 쓰는 장비가 내 손에! 롤챔스 윈터 생중계 이벤트

게임뉴스 | 김화경 기자 | 댓글: 61개 |
[오프라인]




[온라인]




'샤이'와 '막눈'이 쓰는 장비를 사용해 보자!

‘샤이’ 박상면과 ‘막눈’ 윤하운 등 인기 절정의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선수가 경기 시 사용하는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마련됐다.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CJ엔투스, 온게임넷과 함께 '판도라TV LoL 챔피언스 윈터 2013-2014(이하 롤챔스 윈터)'생중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연계 방식으로 롤챔스 윈터 경기 현장과 티빙이 운영하는 한국 LoL 챔피언스 리그 홈페이지(OGNLOL.CO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25일 예정된 결승전까지 매회 경기 날 온·오프라인 각 1명씩 추첨해 ‘샤이’ 박상면, ‘막눈’ 윤하운 외에도 '헬리오스' 신동진, '스페이스' 선호산, ‘플레임’ 이호종 등 프로선수 12명의 게이밍 기어(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세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응모 방법은 OGNLOL.COM 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고 ‘티빙톡(티빙의 댓글 시스템)’을 남기면 된다. 오프라인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롤챔스 윈터 경기가 직접 펼쳐지는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정적으로 현장 응원을 펼치는 팬들 가운데 1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빙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헬로비전 측은 “’롤드컵’ 유치로 어느 때보다 뜨거워진 티빙 롤팬들의 응원과 관심에 호응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안정된 영상 중계 서비스로 게임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15일 막을 올린 롤챔스 윈터는 현재 4강 윤곽이 드러난 상태다. 특히 올해 ‘롤드컵’ 한국 유치 소식으로 국내 팬들의 열기가 더욱 고조된 가운데 오는 25일 예정된 대망의 결승전에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