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레벨 확장 및 신규 아이템 추가" LOS와 DO, 2014년 업데이트 계획

게임뉴스 | 오인수 기자 | 댓글: 9개 |
네오위즈씨알에스에서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는 무협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와 디오 온라인의 향후 1년간 업데이트 계획이 발표되었다.


2014년 동안 진행 할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주요하게 봐야할 부분을 사전 공개한 것으로, 크게 눈에 띄는 점을 살펴보면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만레벨 상향 소식과 함께 디오 온라인에 놀라운 능력치를 가진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레전드 오브 소울즈 - 만레벨 상향, 신규 던전 및 지역의 추가!

현재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최고 레벨은 55. 앞으로의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확장되고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보다 특별한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방안으로 준비되고 있다.

물론 현재의 최고 레벨에서 더 상승되는 것이기 때문에 확장 레벨로의 상승 역시 쉽지는 않을 전망이다. 하지만 55에서 56으로, 즉 1레벨만 상승해도 전투 등에서 캐릭터의 능력이 상승했음을 쉽게 체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첨이 맞춰지고 있다.

기존보다 더욱 긴장감을 느끼면서 진행할 수 있는 던전이 추가되며 이곳에서 새로운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던전이 어떤 모습일까도 궁금하지만 신규 던전의 특징 중 가장 주목해야할 점은 바로 소모성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

소모성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생명력 회복 역시 쉽지 않을텐데 작은 실수도 큰 위기가 될 수 있어 무엇보다 함께 파티하고 있는 작업간의 역할 및 협동이 기존보다 더 부각되게 된다. 그만큼 어려워진 난이도로 느껴지겠지만 보상으로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보상의 정도 역시 더 큰 규모로 준비되어 있다.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여 파티 단위의 전투가 진행되는 새로운 지역이 추가된다. 게다가 상대 진영과의 전투를 통해 지역을 점령하는 등의 경쟁 콘텐츠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 또한 새로운 지역에서는 전투를 통해 캐릭터의 명성을 쌓고 이를 통해서 무언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가적인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다.



▲ 새롭게 등장 지역, 강서 바위계곡 컨셉 원화




▲ 앞으로 등장할 레전드오브소울즈의 신규 던전 개발 화면


▶ 디오 온라인 - 신규 지역 및 아이템의 추가 그리고 문파전의 통합

디오 온라인에서는 더욱 강력한 면모를 과시하는 몬스터가 등장할 새로운 지역이 추가된다. 보다 강력해진 몬스터의 무서움만큼 이에 따른 보상 역시 더욱 강화 될 예정으로 150레벨 이상의 유저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매력적인 장소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놀라울 정도의 능력치를 선사하는 신규 아이템이 등장한다. 어느 정도의 위력을 보여줄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신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것만으로 엄청날 정도의 능력치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새로운 아이템은 함께 등장하게 될 신규 몬스터를 통해 얻을 수 있는데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만큼 제작 난이도도 높겠지만 많은 인원이 함께 공략할수록 더 빠르게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재 다양한 방면으로 분산된 문파 콘텐츠의 통합도 이루어진다. 문파 기능의 강화 및 문파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취지로, 통합 된 문파 콘텐츠의 획득 보상 역시 상향 될 예정이다.



▲ 디오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지역의 컨셉 원화



네오위즈씨알에스의 형제 무협MMORPG라해도 손색이 없는 두 게임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시기 및 세부적인 내용은 차후 자세한 내용으로 안내 될 예정이라 한다.

최고 레벨 상향, 신규 지역 및 아이템의 추가 등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발표되는 업데이트 계획을 살펴보고 앞으로의 변화를 기대하며 청사진을 그려보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