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던전과 승부욕을 자극하는 도전 컨텐츠! '세븐나이츠' 던전 및 PVP 정보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2개 |



'몬스터 길들이기', '다함께 던전왕'등 성공 신화를 이룬 RPG를 다수 보유한 'CJ E&M 넷마블'이 또 다른 RPG를 공개했습니다. 풀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전투, 수백여종의 영웅을 모으고 키워나가는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가 그 주인공입니다.

'세븐나이츠'는 파괴의 신에 의해 12등분된 대륙에서 일곱 강자들이 펼치는 전쟁을 종식시키기 위한 한 소년의 일대기를 그린 게임입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훌륭한 3D그래픽 뿐 아니라 영웅을 육성하는 재미도 장전했습니다.

'무한의 탑', '결투장' 등 육성한 영웅들의 강력함을 시험해볼 수 있는 도전 컨텐츠도 있고, 일반 던전에도 총 3가지 난이도를 제공하여 더 강력한 던전에 도전하고 좋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지요.

개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RPG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핵심적인 요소는 '성장'과 '전투'일 듯 합니다. 그럼, '세븐나이츠'에는 어떤 던전이 있는지,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는 컨텐츠는 무엇이 있는지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다양한 던전!

'세븐나이츠에'는 총 7가지의 모험 지역이 있습니다. '신비의 숲', '침묵의 광산', '화염의 사막' 등등 서로 다른 컨셉을 가진 일곱 지역에서 플레이어는 꾸준히 모험을 진행할 수 있고, 등장하는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지요.

각 지역의 난이도 역시 쉬움', '보통', '어려움'의 3종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각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는 쉬움과 비슷하지만, 레벨과 등급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높은 등급과 레벨을 가진 몬스터들을 공략하긴 쉽지 않지만, 그만큼 빵빵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지역마다 약 10개의 던전이 있습니다.



▲ 강력한 보스 몬스터도 등장!


■ 치열한 경쟁! 최고의 자리를 노리는 유저들의 전장, '결투장' 시스템

최강자의 자리를 건 맞 대결! '세븐나이츠'의 PVP 컨텐츠인 '결투장'입니다. 자신이 꾸린 덱을 바탕으로 다른 유저와 자웅을 겨룰 수 있는 곳이지요. 자신의 등급을 점수로 매기고, 그 점수를 토대로 서로 비슷한 수준의 유저를 찾아 싸우는 방식입니다.

결투에서 승리할 경우 자신의 점수가 상승하지만, 패배할 경우 점수가 떨어집니다. 또, 결투장에서 모든 전투가 자동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오로지 자신의 파티의 성장과 진형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물론 '운'도 조금은 필요합니다.

'결투장'에는 30분마다 한 번 씩 입장할 수 있으며, 기본 보상으로 '명예'를, 시즌 보상으로 '루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꼬박꼬박 참여하며 점수를 올리는게 좋습니다.






▲ 승리했다!


■ 내 한계는 어디까지? 짭짤한 보상을 제공하는 '무한의 탑'

이름만봐도 어떤 곳인지 딱 이해가 되는 곳, '무한의 탑'입니다. 총 60층으로 이루어진 던전이며 30분마다 입장할 수 있는 곳이지요. '도전의 탑'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은 장비부터 영웅까지, 굉장히 다양하며 초반부터 중후반까지 유용하기 때문에 꾸준히 돌아주는게 좋습니다.

'무한의 탑'은 PVP와는 다르게 유저가 직접 개입하여 스킬의 순서를 정해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탑을 오르다보면 일반 던전에서 보스로 만날 수 있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대거로 등장하는 경우도 잦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보상도 굉장히 좋으니 꼭 참여하세요!



▲ 이름만봐도 뭔지 알것 같은 '무한의 탑'



▲ 각종 보스몬스터들 역시 등장하니 주의합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