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까마귀 탈것과 애완동물, 디아블로 깃발 등 포함! 북미와 유럽 확장팩 예약구매 실시

게임뉴스 | 권중견 기자 | 댓글: 100개 |





해외 배틀넷 샵를 통해 북미와 유럽 지역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디지털 예약 구매가 시작됐다.

$49.99의 일반판과 $69.99의 디지털 딜럭스판(유럽은 각각 44.99/59.99유로)으로 발매되는 이번 확장팩은 지난 블리즈컨 2013에서 공개된 것과 같이 무료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디지털 딜럭스판에는 기존에 데이터 마이닝을 통해 공개된 '공포의 까마귀' 탈것과 '무시무시 꼬마 까마귀' 애완동물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2의 그롬과 블랙핸드 초상화, 디아블로3의 전쟁노래 깃발이 같이 제공된다.




▲ 확장팩 한정판 구입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
한국은 패키지 구입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 획득 방법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번째 확장팩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현재 올 가을 출시 예정이라고 발표된 상태이며, 한국 지역에서는 패키지 구입 형태가 아닌 정액제와 정량제 구매 형태이기 때문에 디지털 딜럭스판에 포함되는 상품들을 어떤 형태로 제공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다.

한편, 현재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국내에서 63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4월 10일까지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사용한 계정에 대해 9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


☞ 관련기사 : 90일 이용권이 공짜?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 FAQ
☞ 관련기사 : WoW 확장팩 올 가을 출시! 90레벨 부스트도 63,000원에 판매 시작


▲ 공포의 까마귀 탈것 영상 (출처:mmo-champion)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