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바일로 만나는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테스터 모집 실시

게임뉴스 | 최용석 기자 | 댓글: 9개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의 새로운 모바일, 태블릿 PC용 게임인 월드오브탱크 블리츠(이하 블리츠)가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블리츠는 PC기반의 MMO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월드오브탱크의 모바일 버전으로, 각각의 특성을 가진 80여 대의 전차를 조종하여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멀티 플레이를 통해 최대 7:7 전투를 지원한다.


지난 2013 지스타 워게이밍 부스에서 일반 관객에게 공개되었던 블리츠는, 월드오브탱크 PC 버전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전차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훌륭하게 적용시켰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와 월드오브탱크 북미 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블리츠의 실제 플레이 영상이 포함된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으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신청이 가능하다. 블리츠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워게이밍넷 계정이 필요하다. 테스터 선정 결과는 워게이밍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통보되며, 게임의 설치와 이용 방법 등이 함께 안내될 예정이다.


블리츠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IOS 버전이 먼저 공개될 예정이며 아이패드 2, 3, 4, Mini,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안드로이드 버전 또한 개발 중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지원하지 않는다.


블리츠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