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금 체계는 북미∙유럽과 동일하다. 이용자는 최초에 게임을 패키지 또는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으로 구매한 후 별도의 월 이용료 없이 게임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구성품에 따라 4가지로 나뉜다. ▲디지털판(Digital Edition)이 88위안(약 1만 5천원), ▲패키지판(Physical Edition) 158위안(약 2만 7천원), ▲혁명판(Revolutionary Edition) 198위안(약 3만 4천원), ▲소장판(Collector’s Edition) 698위안(약 11만 9천원)이다.
중국에서는 콩종(KongZhong, 공중망 : 空中网)이 판매 및 퍼블리싱을 맡고 있다. 4월 2일부터 30일까지 중국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과 JD닷컴(JD.com), 콩종 공식사이트에서 사전 주문을 받는다. 사전 주문한 유저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게 되며, 출시 14일 전인 5월 1일부터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다.
'길드워2'는 2012년 8월 북미∙유럽에 출시되어 350만 장 이상 판매된 밀리언셀러 MMORPG다. 게임성과 완성도 면에서 북미∙유럽 현지의 여러 게임 전문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2012년 타임(TIME)지의 ‘올해의 게임’에 선정되었고, 게임스팟의 ‘올해의 PC 게임’, PC 게이머의 ‘올해의 MMO’를 수상하기도 했다.
중국 시장에서는 작년 5월부터 베타테스트를 실시해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중국 최대 게임전문사이트인 17173.com의 ‘온라인 게임 기대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