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2주년 기념, 15일부터 22일까지 전설급 아이템 쏟아진다!

게임뉴스 | 길용찬 기자 | 댓글: 272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3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5월 15일부터 22일까지 약 일주일간 전설급 아이템 드랍율이 100% 증가하고 균열석 파편을 2배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전설급 아이템 드랍율 100% 증가 및 균열석 파편 2배 제공 혜택은 2012년 5월 15일, 엄청난 화제거리들을 만들어 내며 한국에서 출시된 디아블로 III의 2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2년 간은 물론, 최근 출시된 디아블로 III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에까지 보여준 플레이어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모든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5월 15일(목요일) 낮 12시부터 22일(목요일) 밤 12시까지 약 일주일간 적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더욱 빨리, 네팔렘 차원 균열 관문을 열고 더욱 많은 전설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이렇게 강력해진 영웅과 함께 여러 도전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모험 모드를 비롯해 영혼을 거두는 자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높은 난이도에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 디아블로 3는 2012년 5월 출시된 이래 작년 연말 기준, PC 및 콘솔 버전을 합해 전세계적으로 1,500만장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디아블로 III에서 부족했던 점을 대폭 개선하여 플레이어들로부터 디아블로 시리즈 특유의 재미를 크게 강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는 지난 3월 24일 서울 용산에서 진행된 출시 행사에 1,500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하는 가운데 성공적으로 출시된 바 있다.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의 패키지 버전은 지정된 판매처인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등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전설급 아이템 드랍율 100% 증가 및 균열석 파편 2배 제공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