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축구 모드 등장! T-62a Sports를 타고 월탱컵을 향해 달려라!

게임뉴스 | 최용석 기자 | 댓글: 6개 |
9.1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개된 스크린샷 일부만으로 많은 유저들을 들뜨게 했던 특별 게임 모드 '월탱컵'의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상대 팀의 전차를 공격하고 기지를 점령하는 기존 월드오브탱크의 전투 방식에서 크게 벗어난 새로운 게임 모드는 축구 경기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6월 13일(금) 00:00 이후 모든 계정에 월탱컵 전용 특수 전차 T-62a Sports가 지급되며, 이 전차를 탑승하고 전투를 시작하면 신규 게임 모드 월탱컵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힘멜스도르프 중앙 광장에 들어선 특설 전장에서 펼쳐지는 월탱컵은 파괴되지 않는 전차인 T-62a Sports를 이용해 포를 쏘고 전차로 들이받아 축구공을 상대 골문에 집어넣으면 승리하는 간단한 규칙으로 진행된다. 자책골 또한 인정되며 골이 성공하는 순간, 공은 다시 중앙선 위치에 배치되는 방식이다.






■ 월탱컵의 세부 규칙

▷경기의 목표는 매우 간단합니다. 상대보다 더 많은 골을 넣으세요! 전차로 드리블 하거나 직접 사격해 공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골대를 통과하면 골로 인정되며 자책골도 적용됩니다. 득점에 성공하면 공은 자동으로 경기장 중앙에 다시 배치됩니다.

▷경기는 3대3으로 진행되며 무작위 또는 소대로 팀이 구성됩니다. 소대는 3인 소대로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소대로 참가하게 될 경우 상대 팀도 소대로 참가한 팀만 만나게 됩니다.

▷모든 전차에는 무료로 고폭탄 1,000발이 지급됩니다.

▷경기 시간은 7분이며 3골을 먼저 득점하면 승리하게 됩니다.

▷T-62A SPORTS는 무적입니다. 파괴하거나 승무원을 부상 입힐 수 없습니다. 대신 상대 전차의 움직임을 방해하거나 사격과 충돌로 궤도를 끊을 수 있으며 궤도가 끊어진 전차는 일정 시간 동안 잠시 움직일 수 없습니다.



특별 전투인 월탱컵은 추후 게임 모드가 종료되는 시점까지만 플레이가 가능하며, 특별 지급된 전차인 T-62a Sports 또한 해당 시점에서 삭제될 예정이다. 하지만 월탱컵을 플레이할 때마다 500 경험치, 경기에 승리하면 추가로 500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이렇게 쌓인 T-62a Sports의 경험치는 게임 모드 종료 후 소련 1티어 경전차 MS-1의 경험치로 전환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월탱컵에서 거둔 승리를 기념할 수 있도록 "2014 판타지스타" 훈장이 함께 수여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