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보스를 사냥하자, '세븐나이츠' 대규모 업데이트 11일 진행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CJ E&M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for Kakao’에 레이드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11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레이드 시스템은 친구들과 힘을 모아 막강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함으로써 많은 보상을 나눠가질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가 ‘세븐나이츠’의 각종 모험 지역을 돌며 전투를 즐기고 있으면 일정 확률로 레이드를 위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몬스터의 등장은 게임 내 알림 창을 통해 공지되고 이를 확인함으로써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레이드 몬스터의 사냥에 성공할 경우 자신의 기여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레이드를 통해 획득한 재료를 모아 고성능 무기 및 방어구도 제작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공성전에 참여해 획득한 포인트로 소속 길드 레벨을 올릴수 있게 되었고, 길드 레벨에 따라 구성원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배울 수 있도록 시스템을 추가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친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콘텐츠가 보강된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세븐나이츠’를 즐기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븐나이츠’ 및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