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최고 레벨 상향, 신규 던전 추가 등 1.2 업데이트 '폐허의 예언자' 안내

게임뉴스 | 이상원 기자 | 댓글: 4개 |
10월 9일 시행된 1.2 업데이트 '폐허의 예언자'로 최고 레벨이 55에서 57로 확장되고 신규 던전과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또한, 엘리멘탈리스트의 지능 수치에 마법 치명타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다음 업데이트에서 전반적인 직업 밸런스 개선 계획이 진행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을 수 있었다.

☞ 10월 9일 패치 노트 '폐허의 예언자' [바로 가기]


◆ 업데이트 요약

1. 최고 레벨이 55에서 57로 확장

2. 신규 대악마 던전 4종, 영웅 던전 5종 추가

3. 신규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영웅, 희귀 등급 아이템 추가

4. 엘리멘탈리스트 지능 수치에 마법 치명타 증가 기능 추가




▣ 모든 속성 저항이 골고루 필요한 신규 영웅 던전과 대악마 던전 추가!




신규 대악마 던전이 4종, 신규 영웅 던전이 5종으로 총 9개의 던전이 추가되었다. 해당 영웅 던전과 대악마 던전은 모두 55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기존 던전들보다 더욱 높은 아이템 레벨과 속성 저항을 요구한다.

신규 영웅 던전은 뒤틀린 소금기둥(전기), 감염된 저택(독), 악몽의 미로(무속성), 강림의 제단(냉기), 침묵의 은신처(화염)이며 모두 아이템 레벨 949가 넘어야 입장할 수 있다.

신규 대악마 던전 중 음울한 폐허(화염, 냉기, 전기, 독)와 [영웅]전율의 골짜기(화염, 냉기)에 입장하기 위해선 1015의 아이템 레벨과 620의 권장 저항이 필요하고, [영웅]냉혹한 성채(화염, 냉기, 전기)와 [영웅]음울한 페허(화염, 냉기, 전기, 독)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1065의 아이템 레벨과 682의 권장 저항을 맞춰야 한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 던전에서는 76레벨 희귀 등급 '섬광' 세트를, 대악마 던전 중 [영웅]전율의 골짜기와 음울한 폐허에서는 84레벨 영웅 등급 '잔혹한 살육'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영웅]냉혹한 성채와 [영웅]음울한 폐허에서는 86레벨 영웅 등급 '가혹한 재앙'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 속성별 영웅 던전이 하나씩 추가되었다.



▲ '전율의 골짜기'의 재조명! 갈로켄의 강력한 모습을 기대해본다.



▲ 추가된 던전에서 구할 수 있는 강력한 아이템




▣ 최고 레벨 확장과 엘리멘탈리스트 지능 수치 상향 등 시스템 개선사항

최고 레벨이 55에서 57로 확장되었다. 레벨이 증가하는 만큼 활용 가능한 스킬 포인트의 개수도 늘어나 많은 유저들이 레벨을 올리는 데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많은 요구가 있었던 직업 밸런스도 일부 조정되었다. 엘리멘탈리스트가 지능 수치 1을 올리면 마법 치명도 0.75만큼 증가해, 타 직업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주요 능력치에 대한 기댓값이 높아졌다.




▲ 직업 밸런스 조절의 시작!


PC방 접속 보상이 강화되었다. 접속 1시간 보상은 보석 추출 도구(1)에서 마법가루(10)로, 2시간 보상은 마법가루(5)에서 훈련증표(20)로, 3시간 보상은 나누스(2시간)에서 PC방 던전 습격권 상자(1)로 변경되어 PC방에서 게임을 꾸준히 즐긴다면 많은 수의 재료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캐시샵에서 구매하거나 유저들을 통해 거래할 수 있었던 [프리야의 축복]의 사용 가능 레벨이 6레벨로 낮춰졌다. 튜토리얼 지역이라고 볼 수 있는 퍼플문 성역의 임무를 모두 마치고 바람여울 마을로 들어서는 시점인 6레벨부터 프리야의 축복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저레벨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게임 초반부터 프리야의 축복 사용이 가능해졌다.


그 외에 다양한 버그들도 수정되었다. 쉐도우헌터의 투척 스타일 [타오르는 칼날] 스킬의 패시브 효과가 정상 적용되지 않던 현상과 웨이포인트 이동 후 주위 몬스터가 선공을 하는 현상, 대악마 던전 '까마득한 구렁'에서 간혹 발견되던 몇 가지 버그들이 수정되어 더욱 쾌적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