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드디어 시작이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국내 알파 테스트 15일 진행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69개 |
▲ 게임 디렉터 더스틴 브라우더가 전하는 환영인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국내 테크니컬 알파(Technical Alpha)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히어로즈 테크니컬 알파에 초대된 플레이어들은 한국 지역 서버에서 한글화된 게임 클라이언트로 알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토론장을 통해 직접적인 피드백 제공이 가능하다.

또한 테크니컬 알파에는 별도의 NDA(비밀 유지 서약)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스크린샷 및 온라인 방송, 블로그 등 다양한 수단을 통해 참가자 본인이 게임에 대해 느낀 점을 다른 플레이어들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다.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터로 선정된 플레이어들은 본인의 Battle.net 계정 관리의 게임 목록을 확인하거나 Battle.net 앱을 실행한 후 좌측의 게임 목록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등록되어 있는지를 확인하면 된다.

테크니컬 알파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테스트 규모를 늘려갈 예정이며 아직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베타 테스트 신청” 배너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총 31명의 영웅과 5개의 개성 넘치는 전장이 공개되어 있는 히어로즈의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는 이번 국내 소개와 함께 사용자 지정 게임, 관전자 모드 및 리플레이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며, 앞으로 개발이 진행되며 더 많은 컨텐츠를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히어로즈의 국내 테크니컬 알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