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쟁과 전리품! WOW, '강철호드와 맞설 영웅 대모집' 이벤트 6일 실시

게임뉴스 | 이명규 기자 | 댓글: 48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쟁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강철호드와 맞설 영웅 대모집’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11월 18일로 예정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정식 출시를 알리고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강철호드와 맞설 영웅 대모집’ 이벤트는 11월 6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는 필수로 진행해야 하는 퀘스트인 ‘전쟁 참가 신청서 작성’,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친구에게 소개하는 특별 퀘스트인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를 알려라!’, 그리고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두 개의 일일 퀘스트, ‘매의 눈으로 정찰하라’, ‘전쟁 승리를 위한 지혜의 힘을 발휘하라!’ 등이 준비되어 있다.

‘강철호드와 맞설 영웅 대모집’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필수로 수행해야 하는 ‘전쟁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고 그 외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내 매주 문화상품권을,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 16G Wifi,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코볼트 모자, 호드 및 얼라이언스 프리미엄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승리 진영을 위한 특별 보상으로 둠해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프리미엄 티셔츠를 증정, 소셜 네트워크(SNS)상에서도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예정이다. ‘강철호드와 맞설 영웅 대모집’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