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화합의 땅에서 새로운 시작을! 이카루스, 서버 개편 마무리

게임뉴스 | 김강욱 기자 | 댓글: 4개 |
2주 전 예고되었던 서버 개편이 오늘(12일) 오후 2시, 12시간의 점검 끝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개편으로 기존 13개였던 서버가 벨제로스, 알사스, 테온, 티리안, 크라드, 엘로라의 6개로 조정되었다.

☞ 11월 12일(수) 업데이트 안내[바로가기]



▲ 개편된 서버 목록

■ 개편 서버 게시판 바로가기

 ☞ ‘알사스’ 서버 게시판(엘라드, 아크라트) [바로가기]
 ☞ ‘벨제로스’ 서버 게시판(로쿤, 젤나리스) [바로가기]
 ☞ ‘테온’ 서버 게시판(미들라스, 드래곤포라) [바로가기]
 ☞ ‘티리안’ 서버 게시판(텔리오, 하카나스, 엑자란) [바로가기]
 ☞ ‘크라드’ 서버 게시판(파르나, 네르헤스, 카브임) [바로가기]



서버 개편과 함께 몇 가지의 새로운 소식도 발표되었다. 11월 12일부터 26일 점검 전까지 2주간 풍요로운 시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풍요로운 시대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지역에 풍요의 시대 버프가 적용된다. 풍요의 시대 버프의 효과는 펠로우 획득 경험치 100%, 아이템 드랍률 30% 증가, 전설 아이템 드랍률 두배 증가, 활력 두배 증가, 영웅 펠로우 리젠시간 감소, 던전 재입장 시간 감소이다.

또한, 하카나스 수도성 승리의 대광장에 유리 NPC를 통해 2종의 이벤트 퀘스트를 수락 및 완료할 수 있다. 하나는 일일 퀘스트로 NPC에게 말을 걸면 바로 완료가 가능하며 유리의 출석 확인서전설의 인장 1개를 받을 수 있다. 다른 하나의 퀘스트는 출석 확인서 수집 퀘스트이다. 출석 확인서 5개를 모아 유리에게 가져가면 모든 코스튬 중 무작위로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화합의 코스튬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상자에서 나오는 의상은 3일간 착용이 가능하다.



▲ 풍요의 시대 이벤트 내용




▲ 수도성의 유리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 2종




▲ 코스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25일,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영웅 봉인석 추출봉 등의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에 더해 40레벨 영웅 아이템이 착용 시 귀속으로 변경되고 귀속해제가 가능해졌으며, 지난 주 진행됐던 전설 Week! 이벤트가 11월 19일까지로 한 주 연장됐다.

개편을 맞아 그동안 일정 기간 게임 이용이 제한된 계정에 대한 제재를 일괄 해제해주는 화합의 땅, 새로운 시작!이 동시에 진행된다. 대상 계정은 현금거래 및 비매너로 게임 이용이 제한된 계정으로, 12일부터 18일까지 약 7일간 이의접수를 제기하면 확인 후 제한조치가 해제된다. 단, 불법 프로그램 사용, 게임 내 버그 이용 등의 사유로 게임 이용이 제한된 대상자는 제외된다.

☞ 화합의 땅! 새로운 시작![바로가기]

한편, 서버 개편을 맞은 하카나스 수도성은 접속한 유저들로 굉장히 북적거렸다. 유저들은 길드원들을 찾고 물건을 판매했고, 엑자란 무법지대에서는 오랜만에 만난 새로운 상대에 맞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유저들을 쉽게 볼 수 있었다. 파티 찾기 창 역시 이전보다 많은 글이 올라와 유저들의 환영을 받았다.



▲ 발 디딜 틈 없는 경매장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