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크랩티오와 얄란즈 상향! 마나소모량 및 대미지 공식 변경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1월 7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크랩티오와 얄란즈의 능력치가 변경된다. 마나 소모량은 더욱 줄고, 스킬의 대미지나 계수가 변화되는 등의 변화가 있다.

특히 얄란즈는 대미지는 좋지만 물리 계수를 지니고 있어 쓰임새가 애매하였던 [E]나이프 매직이 드디어 마법 피해 스킬로 변경되면서 대폭 변화가 생겼다. 사정거리가 긴 견제 스킬을 좀 더 위력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스킬의 대미지는 120에서 80정도로 줄어들었으나, 대미지 계수는 오히려 증가했기 때문에 대폭 상향이라는 반응이다. 이외에도 [Q]손님 잡기 스킬의 대미지가 80에서 90으로 소폭 증가하였고, 대미지 계수는 0.05 줄어들었다.

크랩티오는 [Q]힘의 보호막과 [W]공간 뒤틀기의 마나 소모량에 변화가 생겼다. 우선 힘의 보호막은 1레벨 기준 마나 소모량이 65에서 31로 절반 이하로 줄어들어, 초반 운영에 숨통을 트이게 되었다. 또한, 5레벨 기준 스킬 피해량이 90에서 100으로 증가하여 위력이 더욱 상승했다.

하지만 스킬 레벨이 증가할수록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여, 4레벨에서는 기존 마나량보다 많이 소모하도록 변경하여 밸런스를 조절했다. 밸런스 패치는 1월 7일(수) 10시 정기점검을 통해 이뤄지며, 현재 진행중인 클랜 챌린지 대회에서도 그대로 적용되므로, 추후 대회에서 해당 마스터들이 어떤 변수를 불러올지 기대해보자.




▲ 크랩티오는 3연속, 얄란즈는 최초의 밸런스 패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