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몬스터 스트라이크,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주몽' 18일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이종훈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믹시]

믹시(대표 모리타 히로키)는 오늘(16일), 몬스터 스트라이크가 신년 연휴의 첫 날인 18일(수)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주몽'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히고, 캐릭터 아트웍을 전격 공개했다.

'주몽'은 밸런스형으로 전체적으로 준수한 능력을 지닌 5성 영웅으로 업데이트되며, '신화'를 한다면 게이지샷을 통해 불 속성 킬러 어빌리티를 갖게 된다. 캐릭터 아트웍은 '주몽'과 삼족오가 함께 어우러진 모습으로, 고구려의 기상을 담아내고자 했다. 오는 18일(수) 업데이트되어 설 연휴 기간인 22일(일)까지 뽑기 이벤트를 통해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2월 16일(월)부터 다채로운 설 이벤트가 시작된다.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는 로그인 보너스가 주어지고, 18일(수)에는 세배돈으로 오브 10개와 슈퍼 볼 1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연휴의 시작일인 18일(수)부터는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주몽’의 출시와 함께 강림 퀘스트 스태미너 1/2, 노말 퀘스트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믹시의 이호준 마케팅 디렉터는 "새해를 맞아 몬스터 스트라이크를 사랑해주신 한국 게이머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몬스터 스트라이크는 2015년부터 한국 현지화를 위해 그동안 준비한 내용들을 본격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며,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인 주몽의 업데이트도 이 중 하나"라고 설명하고, "한국 현지화를 위한 업데이트와 최적화는 계속될 것이며 또한, 한국 게이머들의 맞춤형 재미를 위해 고민과 기획 역시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오리지널 캐릭터 '주몽'에 대한 정보와 설 연휴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