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 2015] FF XIV: 헤븐스워드, 그리고 배트맨까지! '스퀘어에닉스' 부스 (포토)

포토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3개 |



사우스홀에 자리를 잡은 스퀘어에닉스의 부스. 여기는 좀 독특했습니다. 일단 시연대가 다른 부스들에 비해서 엄청 많았어요.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와 '이나후네 케이지'가 만든 '마이티 넘버9', 그리고 최근 국내 정식으로 발매가 발표된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도 있었고요.

액토즈게임즈가 서비스를 맡은 '파이널판타지 14: 렐름 리본'의 다음 확장팩인 '헤븐스워드'도 시연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죠. 많은 이목을 끌었던 '데이어스 엑스'와 '저스트 코즈'는 아쉽게도 시연이 되지는 않았어요. 대신 특정 시간마다 개발자들이 직접 나서서 게임을 시연하고 그 모습을 지켜보는 핸즈온 세션이 열렸죠.

상당히 독특했던건, 오픈형 부스만 있는 게 아니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좌석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다는 점입니다. 행사장을 둘러보며 지친 관객이 잠시 쉬어가기에는 안성맞춤! 그리고 '배트맨: 아캄나이트'의 피규어가 배치된 점도 좀 신기했습니다. 할리퀸부터 배트맨과 로빈 등등. 알고 보니 스퀘어 에닉스가 직접 제작한 '아캄나이트'의 피규어라고 하네요!

시연 기기도 많았고, 잠시 쉬어가기도 좋았던 '스퀘어에닉스'의 부스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 저 멀리서도 눈에 띄는 '헤븐스워드', 역시 스퀘어하면 파이널판타지죠!



▲ 지적인 라라크로프트, 이제 퍼즐도 합니다.



▲ 데이어스 EX의 시연회가 진행중입니다.



▲ 개발자가 직접 설명하고 시연하는 시간이었죠.



▲ 여기는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의 시연존입니다.



▲ '마이티 넘버 9'도 시연이 이뤄졌죠.



▲ 드퀘 히어로즈의 시연도 아주 만원입니다!



▲ 여기가 진짜사람이 많았죠. '헤븐스워드'!



▲ 시연기기의 숫자도 가장 많았답니다.



▲ 영상 감상을 위해 마련된 좌석수가 어마어마합니다.
쉬다가기 정말 딱 좋았어요.



▲ 눈에 띄던 배트맨: 아캄나이트의 피규어!



▲ 할리퀸이 정말 상당한 퀄리티였습니다.









▲ 물론 배트맨도 못지 않게 훌륭했죠.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