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월드 오브 워쉽' 한국 CBT 7월 15일(수)부터 시작된다

게임뉴스 | 최용석 기자 | 댓글: 23개 |




워게이밍의 차기작 월드 오브 워쉽이 오는 7월 15일(수)부터 한국 서버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한다.

CBT 참가 신청은 6월 29일(월) 오전 11시부터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포털의 공개와 함께 시작되어 7월 12일(일) 자정까지 2주에 걸쳐 접수된다. 당첨자는 CBT가 시작되는 7월 15일(수) 낮 12시부터 개별 메일을 통해 통보될 예정이며 지난 5월 21일에 종료된 알파 테스트에 신청했던 테스터는 자동으로 CBT 참여 권한이 주어진다.

CBT에 참여한 테스터에게는 타 서버 테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전도 주어질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획득한 경험치와 크레딧을, 테스트 종료 이후 다음 서비스가 시작되면 자유 경험치와 크레딧으로 다시 지급받을 수 있도록 한 것. 이와 함께 50회 이상 전투를 기록한 테스터는 테스트 종료 이후 미국 4단계 전함 Arcansas를 계정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월드 오브 워쉽 한국 CBT는 저녁 8시~24시 사이에만 접속이 가능해 아쉬움을 남겼던 지난 알파 테스트와는 달리 시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월드 오브 워쉽은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의 심의 결과 전체이용가 등급으로 심의를 통과했지만, 이번에 진행될 CBT에서는 18세 미만 이용자의 참가 신청이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의 한국 서버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