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큐라레', 업데이트 기념 SR+ 6성 카드 지급 파격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지난 7월 여름 시즌 맞이 대규모 에픽 업데이트 이후 구글플레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큐라레는 5일 오전 9시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43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각종 업데이트와 유명 작가들과의 협업, 유저를 위한 이벤트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카드 수집 게임(Card Collecting Game, 이하 CCG) 장르에서 가장 높은 순위이자, 최근 출시된 동 장르 게임들과 비교해도 높은 수치를 기록 중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자신이 원하는 SR+ 6성 카드를 100% 지급하며, 신규/휴면 유저를 대상으로도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출석 일차에 따라 각종 포션, 마력석 50개, SR+ 손상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축하 기념으로 스페셜 공용 쿠폰(쿠폰 번호: BIKINI)도 제작해 무료 배포했다. 큐라레 유저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사용자 수가 1만/2만/3만/5만 명을 넘을 때마다 모든 유저에게 각각 인쇄티켓 5개, 입찰권 1개, SR 손상서, SR+ 결속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희 사업부장은 “이번 에픽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수와 매출 모두 업데이트 이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고, 동시 접속자 수 또한 지난해 5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며, “이번 업데이트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은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