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최강의 CP 레이너들이 돌아왔다! 8월 2주차 영웅 로테이션

게임뉴스 | 조재우 기자 | 댓글: 2개 |
이번 주엔 어떤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을까? 8월 둘째주 베인글로리 영웅 로테이션을 소개합니다.

8월 2주차 로테이션 영웅 목록은 강력한 CP 레이너인 셀레스트와 이번 패치를 통해 CP 레이너로 급 부상하고 있는 복스를 포함합니다. 셀레스트와 복스는 둘 다 레이너로서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잘 성장했을 경우 이 두 영웅을 말릴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무더운 여름, 속시원한 '한 방'을 원하신다면 이번 주가 딱입니다!

이 두 영웅을 제외하고도 최근 대회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링고, 글레이브, 코쉬카 등의 멋진 영웅들이 포진해 있는 8월 2주차 로테이션!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8월 2주차 영웅 로테이션



■ 베인글로리 최고의 마법사, 셀레스트!!




셀레스트는 베인글로리에서 유일한 여자 마법사입니다. 호리호리한 체형과 가냘픈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녀를 무시하고 무작정 돌진하다가는 엄청난 대미지 앞에 손끝 하나 못 대보고 쓰러질 것입니다.

그녀를 매끄럽게 잡아내기 위해서는 오로지 CC기 뿐입니다. 비슷하게 성장했을 때 셀레스트를 잡으러 무리하게 진입했다가는 '내핵 붕괴'를 맞고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황천길을 걷게 됩니다. 그렇다고 셀레스트를 가만히 내버려 두다간 '초신성' 2단 폭발의 대미지를 그대로 받아내야 할 것입니다. 아군에 셀레스트가 있다면 도망가는 적들도 문제 없습니다. 궁극기인 '유성 폭풍'의 사거리는 '무한대'이기 때문입니다.




▲ 사거리는 물론 대미지까지!


셀레스트가 무적인 것은 아닙니다. 마법사 영웅의 특성상 몸이 약하기 마련인데 셀레스트도 이러한 마법사 영웅들의 특징을 벗어나지 못합니다. 마땅한 생존기 또한 없기 때문에 순식간에 접근해버리는 암살자 영웅들에게 매우 취약한 모습을 보이며 '내핵 붕괴'를 접근한 영웅에게 맞추지 못한다면 사실상 살아남기 힘듭니다. 이렇듯 강력한 대미지를 자랑하는 셀레스트지만 한번 죽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죽는 게 셀레스트입니다. 전형적인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형태의 영웅이죠.

하지만 셀레스트를 플레이 했을 때 게임이 잘 풀린다면 이만큼 재밌는 영웅도 없습니다. '유성 폭풍'에 휩쓸려 절반 이상의 체력이 날아간 채 갈팡질팡하는 적 영웅들을 보고 있자면 절로 웃음이 나오게 됩니다. 베인글로리 최고의 마법사를 원한다면 주저 없이 셀레스트를 선택하세요!


셀레스트,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화려한 이펙트를 좋아하시는 분

■ 강력한 CP 누킹을 원하시는 분

■ 평소 마법소녀물이 취향이신 분








■ 현재 급부상 중, CP 복스!




복스는 정말 말도많고 탈도 많은 영웅입니다. 출시 초기에 강력한 CP 공진 피해로 적들을 쓸어 버렸지만 이내 너프를 당했고 최근에는 WP 레이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1.7 패치를 통해 공진 피해 계수가 증가하며 또다시 CP 복스가 재조명 받고있습니다. 정말 콘셉트와 걸맞게 '하이브리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복스입니다.

밸런스 조정을 통해 복스의 핵심 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 '음속 돌파'의 돌진 거리가 짧아지고, 공진이 걸린 대상만 목표로 할 수 있게 변경되어 WP 복스의 입지가 많이 줄어든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공진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CP 복스를 하면 그만이죠. 재사용 대기시간도 절반 이상 줄어들었기 때문에 후반에는 그야말로 홍길동 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P 복스를 상대할 때 뭉쳐서 싸운다는 것은 곧 패배를 뜻합니다. '있어 봐!'의 공진 피해는 상상을 초월하며 침묵 효과까지 걸기 때문에 아무것도 못 하고 전멸할 수 있기 때문이죠.




▲ 공진 피해와 함께 광역 침묵도 동반한다!


하지만 복스의 성장을 조기에 차단할 수 있다면, 이러한 장면은 연출되기 힘들 것입니다. 복스는 초반 레인전이 그다지 강력한 편이 못되며 사거리도 짧기 때문에 '링고'와 같은 영웅에게 매우 약한 면모를 보입니다. 또한, 게임 초반에는 대미지가 매우 약한편에 속하기 때문에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적극적인 견제가 필요합니다. 게임 후반 끔찍한 CP 대미지를 맛보고 싶지 않다면 말입니다.

신출귀몰 적들의 공격을 요리조리 피해 다니며, 미칠듯한 광역 딜을 퍼붓고 싶다면 CP 복스만한 영웅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스타일리쉬함의 절정을 느끼고 싶다면 복스를 플레이해보세요!


복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강력한 광역딜을 원하시는 분

■ 스타일리쉬한 플레이를 지향하시는 분

■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