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R급 항해사 확보 찬스! '대항해시대5 모바일',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출시 2주차에 30만 제독을 돌파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성적도 꾸준히 상승하여 인기게임 부문 6위, 최고매출 부문 16위(8월12일 기준)로 상위권에 안착하였다. 또한 N스토어에서는 정식서비스 이후 2주 동안 매출순위 2위를 계속 지키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이 같은 높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8월 14일(금) 오후 3시부터 17일(월) 오후 2시까지 30만 제독 돌파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통해 기간 한정의 신규 SR급 항해사 확보 찬스를 제공한다.

먼저 '프리미엄 스카우트 10'을 진행하면 SR급 항해사인 발타자르 올리베이라, 라이자 미들튼, 저스틴, 빅토리아 오르세오로가 포함된 총 8종의 기간한정 신규 항해사 중 1종을 보너스로 증정한다. 그리고, '프리미엄 장비'를 진행하면 6종의 기간한정 신규 R급 항해사 중 1종, 골드 장비 티켓, 실버 장비 티켓 중 한가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많은 게이머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으로 보답해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30만 제독 돌파 기념 이벤트 역시 그 일환 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게이머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실제 국제경기용의 '딩기요트'부터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내걸고 8월 31일까지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