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드디어 시작된 확장팩 초읽기! 하스스톤 신규 뒷면 및 3.0패치 적용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57개 |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규 패치 적용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 3.0패치는 하스스톤의 두 번째 확장팩 '대 마상시합'의 적용을 위한 사전 패치 성격으로 진행되어, 패치가 끝난 이후에는 '내 카드' 메뉴의 카드 제작에서 확장팩으로 추가되는 새로운 카드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또, 단일 직업으로 3승을 하는 새로운 형태의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었으며, 매달 등급전 완료 시에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물 상자'가 사전 적용되었다.

보물 상자는 지난 게임스컴2015에서 발표된 새로운 형태의 등급전 보상으로, 해당 시즌에 20등급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 등급에 따라 차등적인 보상을 지급한다. 5등급 이상에 도달하면 황금 카드 3종과 신비한 가루, 해당 시즌의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으며, 17등급에 머물러도 일반 등급의 황금 카드 1종과 신비한 가루, 카드 뒷면을 획득하게 된다.




▲ 현재 카드 제작에서 확장팩 신규 카드를 확인해볼 수 있다.



▲ 퀘스트 기록 메뉴에서 볼 수 있는 보물 상자



▲ 게임스컴2015에서 공개된 5등급 달성 시 보물 상자 보상 내역


한편, 이번 패치로 8월 시즌 등급전 보상인 '마상시합장' 카드 뒷면과 함께 '열정의 핵' 카드 뒷면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황금색 테두리와 시원한 푸른 수정으로 장식된 열정의 핵 카드 뒷면은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에 출전하거나 참관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한국에서는 마스터즈 시즌3 결승전 현장 이벤트에서 최초로 배포될 것으로 보인다.

하스스톤의 신규 카드 뒷면 및 패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8월 시즌 등급전 보상 '마상시합장' 카드 뒷면



▲ e스포츠 대회 참관으로 얻을 수 있는 '열정의 핵' 카드 뒷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