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자드, 하스스톤 e스포츠 카드 뒷면 ‘열정의 핵’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73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전세계 3천만명 이상이 즐기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e스포츠 전용 카드 뒷면인 ‘열정의 핵’을 오늘 공개했다.

하스스톤을 즐기는 재미 중 하나인 카드 뒷면 수집에 관심 있는 팬들 사이에서 이미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는 ‘열정의 핵’ 카드 뒷면은 하스스톤 e스포츠에 대한 팬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 짜릿짜릿한 푸른색 전류가 흐르는 모습으로 제작되었다.

이 카드 뒷면은 하스스톤 e스포츠 팬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한정 카드 뒷면으로 전세계에서 펼쳐지는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에 출전하거나 참관하여 획득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8월 22일(토요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 결승전에 직접 참관할 경우 받을 수 있다.

한국 유일의 하스스톤 1티어 대회로서 시즌 1, 시즌 2 모두 현장 관객 만석을 기록한 바 있는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 결승전은 8월 22일 오후 7시부터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8월 14일 진행되었던 4강전을 통해 ‘혼비’ 박준규와 ‘Surrender’ 김정수 선수가 승리를 거머쥐며 대망의 결승 무대에 올라 실력을 겨루게 됐다. 또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는 ‘열정의 핵’ 카드 뒷면과 함께 하스스톤 카드팩 10개를 증정하고 인기 걸그룹의 공연 등도 마련되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결승전 시작 전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 해운대 해변에서 ‘수상에서 최초로 최다 인원이 플레이한 게임’이라는 도전을 걸고 세계 기네스 기록에 도전한다. 현재 온라인을 통한 사전 참가 등록은 모두 마감되었으며 해운대 현장에서 직접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하스스톤 기네스 기록 도전자들에게는 하스스톤 파라솔 풀 세트(파라솔, 선베드 2개, 튜브 2개 포함) 종일 대여권을 증정, 오전 10시부터 해운대 관광사무소 앞 하스스톤 파라솔존을 하루 종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네스 기록 도전 시 사용할 수 있는 ‘하스스톤 휴대폰 방수 케이스’ 및 ‘버거 세트 쿠폰’과 음료수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 결승전과 하스스톤 기네스 기록 도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