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ASUS와 기술제휴 체결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에이수스 코리아(ASUS)와 '창세기전4'에 대한 기술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양사가 체결한 기술 제휴 내용으로 소프트맥스는 에이수스의 고성능 그래픽 카드 제품을 통해 '창세기전4'에서 고사양의 뛰어난 게임 그래픽을 구현 할 수 있도록 기술적 협업을 하게 되며, 개발 후 출시 단계에서는 마케팅 프로모션 협업을 통해 양사간 시너지를 최대화 하겠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양사의 협약에 바탕을 둔 공동 이벤트는 오는 9월 진행 될 예정인 '창세기전4' 2차 CBT 이벤트에서부터 시작될 계획이다.

에이수스 코리아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에이수스의 그래픽 카드는 높은 성능과 내구성으로 게임 콘텐츠를 소비하는 게이머뿐 아니라 게임 개발자 및 테스터들에게도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다. 금번 소프트맥스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이러한 사실을 증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소프트맥스 박정필 전무(사업본부장)는 “글로벌 컴퓨팅 브랜드 에이수스와 '창세기전4'가 기술 및 마케팅 분야에 있어 제휴를 맺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에이수스의 최첨단 기술 및 제품과의 접목을 통해 '창세기전4'에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