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이븐', 신규 장비 '서리 무기'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6개 |




넷마블게임즈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에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비로운 푸른빛을 띤 화려한 외형이 돋보이는 신규 장비 ‘서리 무기’는 희귀부터 신화까지 총 4등급으로 나뉘며, 휴먼∙엘프∙반고 등 각 캐릭터 별로 1종씩 추가됐다. 특히 이 무기는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레이드에서 사용할 경우 공격력이 추가돼 레이드 보스를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처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한층 더 높은 보상이 주어지는 신규 임무 3종을 비롯해 캐릭터 레벨을 기존 40에서 45레벨로 상향 조정하는 등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충족시키고 성장의 재미를 주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 외 레이드 및 길드대전 팀 구성 저장 기능 추가, 이벤트 업적 추가, 결투장 연승 보상 강화, 게임 내 채팅 시 장비보기 기능 추가, 획득장비 옵션 미리보기 기능 추가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레이드 플레이에 특화된 ‘서리무기’의 추가는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레이븐’과 함께 즐거운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월 7일까지 이벤트 던전 ‘추석 탐험’을 한시적으로 연다.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 던전은 각 단계별로 모험 완료 시 추석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신규 장비 ‘서리 무기’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한 후 지금까지 최고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등 모바일 RPG 사상 최단기간 최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게임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