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애스커’, 최고레벨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 및 한가위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23개 |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에서 최고레벨의 신규 코어 스테이지 3종을 추가하고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스테이지는 최고 레벨의 이용자가 참여해 상위 단계의 아이템 세트인 티어2의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코어 스테이지다. ‘소금광산 북쪽 갱도 코어’, ‘폐허가 된 수난의 금렵구 코어’, ‘전환의 마녀 사냥터 동쪽 코어’ 등 총 3종의 스테이지에 추가 되며, 다오, 미치광이 말레우스, 빅캣&수호자 빅캣을 비롯해 ‘애스커’ 내의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무작위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총 4명이 한 팀을 이뤄 해당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를 제거할 경우 최상위 레벨의 아이템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애스커’에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30일(수)까지 한복 의상을 지급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해 주어진 미션을 3일, 5일, 7일, 11일, 13일 연속 완료하면 부위별 한복 아이템을 누구나 받을 수 있어 게임 속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매일 방어구/무기 강화석, 생명물약, 성장의 비약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주말 및 휴일 동안 PC방에서 게임 이용 시 누적 시간에 따라 PC방 전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5레벨 이상 달성 이용자에게는 VIP 3일권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10월 5일(월)까지 20, 25, 30, 35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는 최대 301개의 스톤을 지급한다. 아울러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전투지원앱’의 일일 보상 아이템의 혜택을 강화해 나갈 예정으로 추석 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애스커’의 신규 코어 스테이지 업데이트 및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