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번 추석은 애완동물과 함께! 보너스 이벤트 기간을 노려라

게임뉴스 | 이상원 기자 | 댓글: 10개 |




애완동물 전투로 획득하는 경험치가 3배로 증가하는 "애완동물 대전 보너스 이벤트"가 9월 28일까지 적용된다.

애완동물 대전 보너스 이벤트는 6.2 패치에서 추가된 주간 이벤트 중 하나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애완동물 전투 경험치가 상승하며, 주둔지의 현자 카잘에게 "최고의 애완동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수락하고 대전 찾기를 통해 25레벨 애완동물 팀으로 플레이어 간 대전에서 5번 승리하면 하나의 애완동물을 25레벨로 올릴 수 있는 "궁극의 전투 훈련석"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 대전 찾기 버튼은 애완동물 도감 아래쪽에 있다.


애완동물 대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25레벨 애완동물이 여러 마리 필요하고 각 애완동물의 상성과 특징을 정확하게 알아야 하므로 기존에 레이드나 PvP만 즐기던 유저들이 가볍게 도전하려고 하다가는 예상 외의 장벽을 만나 당황할 수 있다.

애완동물에 대한 정보도 필요하지만,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최고 레벨의 애완동물이다. '나는 고레벨의 애완동물이 없으니 필드의 애완동물을 하나하나 찾아다니면서 25레벨까지 키워야 하나?'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사실 애완동물의 레벨을 간단하게 올리는 방법이 있다.

3레벨 주둔지의 <전투 애완동물 달인> NPC에게 받을 수 있는 "발굴된 마법" 퀘스트를 수행하면 "궁극의 전투 훈련석"을 받을 수 있어서 여러 개의 캐릭터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애완동물 여러 마리를 빠르게 25레벨로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애완동물의 레벨을 올리려고 새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는 없는 일. 게다가 25레벨의 애완동물이 많아도 상성과 조합을 무시하면 그다지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없다. 이번 추석 기간에 애완동물 대전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아래의 기사를 참고하도록 하자.

☞ 목줄 수집 공격대가 알짜배기! 고양이 집사 전문가 사비에게 듣는 와켓몬 꿀팁




▲ 3레벨 주둔지에서 받을 수 있는 발굴된 마법 퀘스트



▲ 퀘스트 목표인 이상한 돌은 주둔지의 광산 근처에 있다.



▲ 궁극의 전투 훈련석만 있으면 애완동물 세팅 준비 완료!



▲ 느긋하게 즐기고 싶다면 대도시의 전투 애완동물 전문가를 만나보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