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디 개발사 '1게임즈', 거대 몬스터 사냥 게임 '4포스 온라인' 출시

출시 | 박광석 기자 |



실시간으로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거대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레이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4포스 온라인(4Force Online)'이 1GAMES에서 출시되었다.

'4포스 온라인'은 서로 다른 특성과 캐릭터를 가진 4개 진영(기사, 트롤, 드워프, 바바리안)의 유저들이 헬게이트와 데몬던전에 있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레이드 중심의 액션 게임이다.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보스급 몬스터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고대 공룡인 와이번을 비롯, 가고일, 골렘, 사이클롭스와 같은 신화 속 몬스터들까지, 약 50여 종의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다.

각 보스 레이드는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 강력하고 무시한 거대 몬스터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유저들은 파티를 통해 함께 사냥하거나, 비밀방을 개설하여 혼자서도 사냥할 수 있다.

그리고 일반 맵에서는 토끼나, 뱀, 사자와 같은 동물들을 사냥하거나, 서로 다른 진영의 유저들과 PVP도 즐길 수 있다. 몬스터 사냥과 PVP 전투를전투를 통해 얻게 되는 포인트를 공격, 방어, 스피드, 체력 등에 분배해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독특한 점은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자기 진영의 유저들을 소환하거나,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그룹이나 집단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사냥이나 전투를 함께할 수 있는 진영별 특성화된 전투형 펫을 소유하고 육성할 수 있다는 점도 차별적이다.

4포스 온라인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설명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