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TA 온라인' 10월 20일 신규 업데이트, 로우라이더 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테이크 투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시민 중에서 자동차를 사랑하고 개조에 열광하는 플레이어들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다. 다음 주에는 PS4, Xbox One, PC용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가 출시돼, 새로운 옵션과 새로운 장소가 찾아온다.

스트로베리 시내에 있는 새로운 차량 개조점,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다. 아주 다양한 로우라이더 개조를 제공하며 클래식 자동차에 고성능의 기발한 옵션을 적용해 플레이어들을 거리의 왕으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게임 내 휴대폰을 이용해 베니즈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개조할 수 있는 6대의 차량이 있다. 그리고 새로운 로우라이더 개조 옵션을 적용해 차량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그 친구에게 그 차량을 가져가면 된다. 엔진 블록을 덮개와 에어 필터로 꾸미고, 벨루어와 가죽, 패턴으로 내부를 치장할 수 있다.

다이얼의 색상과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핸들과 기어 변속기 레버를 색다르게 바꾸어 볼 수도 있다. 유압 장치를 이용해 차량을 띄울 수도 있고 보다 강력한 펌프를 사용한다면 더 높이 띄울 수 있다. 새로운 스피커와 뒤쪽 서브우퍼를 설치해 카오디오의 성능을 한껏 높일 수도 있다.

개조를 마쳤으면 친구들과 자동차 애호가들을 찾아가서 멋진 자동차를 자랑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상호 작용 메뉴를 이용해서 자동차 문, 보닛 그리고 트렁크 문을 열수 있다. 또 무선으로 시동을 걸고 네온 조명을 밝히거나 라디오 채널을 틀어 차량의 안과 밖을 동시에 자랑해, 다른 플레이어의 눈길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다. 조직 자동차 쇼도 한 차원 높아질 것이다.

라마에게서 걸려오는 전화와 문자에 주목해야 한다. 여러 개의 새로운 임무와 함께 뭔가 계획을 세우고 있어 플레이어들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플레이어를 지원해 줄 믿음직한 동료와 운전사, 명사수 등과 함께 그 임무에 뛰어들자. 만만치 않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 예정이다.

아뮤네이션에서 전자동 머신 피스톨이나 마체테를 갖출 수 있다. 그리고 많은 플레이어들이 원했던 4번째 부동산이 추가된다. 차고 공간을 늘려서 더 많은 차량을 채우고 상위 계층으로 한 걸음 더 올라갈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복장과 헤어 스타일, 액세서리 옵션, 새로운 3개의 대적 모드 등을 포함한 더 많은
요소들이 추가된다.

로우라이더 업데이트는 10월 20일 화요일에 PS4, Xbox One, PC용 GTA 온라인에서 자동으로 실시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