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서비스 100일 기념 종합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하고, 일본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가 개발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여 종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오는 11월 4일 서비스를 시작한지 100일이 된다. 간드로메다는 가장 먼저 11월 4일에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여 카페이벤트를 통해 기존의 스카우트에서는 획득할 수 없는 특별 SR(슈퍼 레어)항해사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또한, 11월 1일부터 4일까지는 '프리미엄 스카우트 10' 진행 시 SR등급의 항해사가 확정되어 획득되고, 11월 4일부터 7일까지는 '프리미엄 장비' 진행 시 배 설계도가 확정되어 획득 할 수 있다.

아울러,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순차적으로 항해사 육성 시 획득하는 경험치가 상승하는 '육성 이벤트', 도시 투자 시 필요한 금화가 감소 하는 '투자 이벤트', 발굴지 진입 시 일정한 확률로 발굴 PT가 증가되는 '발굴 이벤트'와 같은 게임 내 버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을 아껴주시는 분들 덕분에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서비스를 시작한지 100일 동안 꾸준한 인기를 끌 수 있었다. 앞으로도 오랜 기간 사랑 받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신규 해역과 신규 해도,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 등을 추가 시킨 대규모 업데이트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