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막기 힘든 즐라탄, 김신욱, 이과인! 2015년 라이브부스트를 빛낼 스타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댓글: 2개 |
그들의 기세는 어디까지 갈까? 즐라탄, 김신욱, 이과인이 또! 라이브부스트 명단에 포함되었다. 이번 주도 감독들은 이들을 막기 위한 수비 고민에 빠져야 한다.

K리그는 종반부를 달리고 있어 김신욱은 유종의 미를, 즐라탄과 이과인 역시 윈터 브레이크 이전 2015년의 깔끔한 마무리를 피파 온라인3를 통해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모두 리그 순위 1위에 올라있는 실제 '득점왕'들이다.

이번 라이브부스트 효과는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적용되며 지난주 실제 축구 리그의 활약을 바탕으로 뽑힌 베스트 선수들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최고 효과인 능력치 상승 +5 를 받은 선수를 리그별로 찾아보았다. 금주엔 프리미어리그 - 쇼크로스, 엘리어트 / 프리메라리가 - 네이마르 / 세리에 A - 한다노비치 / 리그앙- 라카제트, 무칸조, 이브라히모비치 / 분데스리가 - 마로, 칼루 / K리그 - 윤주태, 이종호, 박준혁이 그 주인공이다.

이번 주 주말엔 유로 16 플레이오프 등 A매치 데이가 예정되어 있어 프로 리그 경기가 진행되지 않는다. 때문에 다음 주엔 라이브부스트 선수 선정이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 11월 2주차 라이브 부스트 선수 명단 (적용: 11월 12일~11월 18일)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총 18명)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총 18명)








▣ 이탈리아 세리아A (총 18명)








▣ 독일 분데스리가 (총 18명)









▣ 프랑스 리그앙 (총 18명)









▣ 대한민국 K리그 (총 18명)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