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손가락으로 승부를 내보자! 12월 1주차 영웅 로테이션 안내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
다양한 영웅을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기회! 12월 1주차 영웅 로테이션이 갱신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다양한 영웅들이 포진되어 있지만, 스카이나 링고 같은 높은 피지컬을 요구하는 영웅들이 눈에 띕니다. 능숙하게 다루기 쉽진 않지만, 화려한 플레이로 탄성을 자아내는 영웅들이라고 할 수 있죠. 화려한 그들의 플레이를 겪어보면, 당했다는 분함보다는 '멋지다'는 탄성이 먼저 나오곤 합니다.

신들린 컨트롤이 가능한, 당신만을 위한 영웅들이 대기 중! 12월 1주차 영웅 로테이션의 핵심 영웅들을 살펴봅시다.





대부분의 게임에서, '높은 피지컬'을 요구하는 캐릭터들에겐 몇가지 공통된 사항이 있습니다. 일단, 대부분의 캐릭터들의 체력이 상대적으로 높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교한 컨트롤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뭘 해보기도 전에 상대에게 잡히고 말죠. 대신 강력한 화력이나, 판도를 뒤엎을 정도의 고성능 스킬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류의 캐릭터들은 대부분 방어보다는 속도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번 로테이션에 포함된 타카와 링고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두 영웅 모두 상대적으로 체력 수치가 높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방어와 체력 위주의 아이템을 세팅하는 것도 아닙니다. 오직 자신의 피지컬 능력을 믿고, 과감한 움직임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플레이가 필요한 영웅들이죠.

그래도 타카는 사정이 좀 낫습니다. 얼마 전 패치로 A스킬이 상대 스킬을 피할 수 있게끔 상향되었고, '은신'을 통해 위기 상황을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링고는 다릅니다. 장전 가속의 이동 속도 증가 버프가 있긴 하지만, 완벽한 탈출 수단으로는 부족한 스킬입니다. 따라서 온전히 자신의 손가락으로 상대를 따돌려야 하죠.

타카와 링고는 분명 다루기 쉽지 않은 영웅입니다. 하지만 멋진 컨트롤로 상대를 제압하여 게임의 주인공이 되고 싶어하는 유저가 많기에, 이 두 영웅은 지금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들이 프리 로테이션에도 합류한 만큼, 멋진 플레이로 할시온의 협곡의 주인공이 되어 봅시다!



▲ 높은 피지컬 능력을 요구하는 두 영웅, 링고와 타카


스카이 역시 한 피지컬(?)하는 영웅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스카이는 한국형 영웅입니다. 사실, 이 부분에 대해 '왜 스카이가 한국형 영웅이지?'하는 의문을 갖고 계시는 팬들도 많은데요. 스카이가 한국형 영웅인 이유는 다름 아닌, 영웅 자체가 가진 높은 난이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 개발사측에서도 이러한 이유로 스카이를 한국형 영웅으로 설정했다고 설명하기도 했죠.

스카이는 스킬간의 연계가 중요한 영웅입니다. '목표 고정'을 잘 활용하지 못한다면, 스카이가 가진 화력을 제대로 펼치기 힘듭니다. 하지만 목표 고정을 잘 활용하여 완벽한 스킬연계를 해낸다면, 이보다 강력한 영웅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엄청난 화력을 뽐냅니다. 게다가 스킬 사용 중 이동 가능한점을 포함하여, 기동력도 우수한 영웅이기에 화력한 플레이가 자주 나오기도 하죠.

한국인이라면 한국형 영웅 하나쯤은 자유자재로 다뤄줘야하는 법! 스카이와 함께 전장을 휘저어 봅시다!

▲ 스카이의 현란한 플레이. 당신도 할 수 있다! (영상 출처: Youtube 'pQq')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