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와이디 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 첫 번째 업데이트 8일 실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버전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금일(8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지난달 19일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스페셜 캐릭터 6종이 추가됐다. 제천대성, 박일표, 한대위, 진모리, 등 주요 인물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궁극진화 캐릭터로 진모리,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제갈택 5종이 추가돼 성장의 재미를 안겨준다. 또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요일 던전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던전 플레이를 통해 영혼석, 장승, 부적, 비스켓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오는 9일(수)부터 14일(월)까지 각 요일 던전을 6회 이상 참가한 유저에게는 영혼석, 강화부적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달콤한 박보영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오는 31일(목)까지 성장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진] 캐릭터 4성 최대 레벨 달성 시 각각 3~5성 뽑기권, 3~5성 뽑기권+4성 재료 2개를 지급하며, [진]캐릭터 5성 최대 레벨 달성 시 3~5성 뽑기권과 4성 재료 2개, 영혼석 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iOS 버전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특히 한정판으로 제작된 여성형 캐릭터들은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되어 희소성을 갖고 있으니 해당 캐릭터를 꼭 획득해 색다른 재미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