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FK, 자체 개발 스마트폰 게임 '스테리나이츠' 구글플레이 출시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 자료제공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게임 '스테리나이츠(Starry Nights)'가 12월 14일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오픈한다.

'스테리나이츠'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완전 신작 스마트폰 게임으로 개성적인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직접 조작해, 현란한 탄막을 헤쳐가며 적들을 물리치는 횡스크롤 액션 슈팅 게임이다.

쏟아지는 적의 탄막을 피하는 것뿐만이 아닌, 각 캐릭터 고유의 다이나믹한 액션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것을 사용해 적의 탄막을 튕겨내거나 거대 보스에게 큰 대미지를 주는 등, 스테리나이츠는 콘솔 게임에서 느낄 수 있었던 스릴과 상쾌한 액션으로 가득하다.

여기에,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며 엔딩까지 진행하는 ‘스코어 모드’, 거대 보스와의 대전을 즐기는 ‘맵 모드’와 ‘랜덤 모드’, 여기에 게임 내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토리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스토리 모드’는 기존에 볼 수 힘든, 텍스트 어드벤처 느낌으로 진행되는 또 하나의 게임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할수록 다음 스토리가 개방되며 흥미진진한 전개가 기다리고 있다.

한편, CFK에서는 스테리나이츠의 구글 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유저 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테리나이츠를 플레이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CFK의 신작 타이틀 및 각종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참가 방법 및 자세한 사항에 대해선 스테리나이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