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치차치차! 치차리토 해트트릭으로 피파 온라인3 라이브부스트 능력치 +5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댓글: 19개 |
이번 주 피파 온라인3 라이브부스트로 실제 축구 리그에서 맹활약한 공격수들의 능력치가 대폭 상승한다. 지난주에 이어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다시 한 번, 디 마리아, 키슬링, 에르난데스 등 각 리그를 대표하는 인기 공격수들의 능력치가 +5씩 증가했다. 적용 기간은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다.

이들 중에서도 대서 특필된 선수는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별명으로 더 익숙한 치차리토였다. 레버쿠젠 소속인 에르난데스는 2015-16 독일 분데스리가 16라운드에서 묀헨글라드바흐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 5-0 대승을 만드는 데 일조했다. 함께한 같은 팀 스트라이커 키슬링은 2골 2도움으로 함께 빛을 냈다. 10U시즌 능력치가 가장 뛰어난 에르난데스는 오버롤 85를 찍었으며 속력과 가속력, 위치선정이 90대에 육박했다.

피파 온라인3 인기 선수들이 모인 팀 컬러, BEST PLAYER에 속한 라이브부스트 선수들은 이브라히모비치, 디 마리아, 람, 치아구 시우바, 훔멜스, 그리즈만, 루카 토니, 레반도프스키까지 8명이다. 곧 은퇴를 앞두고 있는 77년생 루카 토니는 계속해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며 라이브부스트에 등극. 피파 온라인3 06 월드컵 시즌 루카 토니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

최고 효과인 능력치 상승 +5 를 받은 선수를 리그별로 찾아보았다. 금주엔 프리미어리그 - 마흐르 / 프리메라리가 - 루카스 페레스 / 세리에 A - 이카르디 / 리그앙- 이브라히모비치, 디 마리아 / 분데스리가 - 에르난데스, 키슬링이 주인공이다.



▶치차리토는 작은 콩이란 뜻의 애칭! 에르난데스 이번 주 해트트릭



■ 12월 3주차 라이브 부스트 선수 명단 (적용: 12월 17일~12월 23일)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총 18명)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총 18명)








▣ 이탈리아 세리아A (총 18명)








▣ 독일 분데스리가 (총 18명)








▣ 프랑스 리그앙 (총 18명)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