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6인 난투장 및 50레벨 확장!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4개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에 신규 대전 모드 ‘실시간 난투장’, 레벨 확장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실시간 난투장’은 최대 6인의 이용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규 대전 모드로 맵 곳곳에 존재하는 함정과 다양한 버프 아이템을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난투장에서는 제한 시간 내에 획득한 점수에 따라 순위가 나눠지며 차등적으로 보상이 지급된다.

넷마블은 ‘실시간 난투장’의 원활한 매칭과 활성화를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프리시즌을 가진 후 본격적인 정식시즌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벨도 기존 45에서 50으로 확장했다. 45레벨부터는 레벨 증가 시마다 이전 보다 추가된 체력과 한층 상향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방어에 특화된 수호신 날개, 공격에 특화된 사신 날개 등 신규 날개 파츠 아이템 6종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외 이용자 편의성과 재미 강화를 위해 유저 가이드 시스템 추가를 비롯해 길드 대전 및 스킬 수정 등 대대적인 개선작업이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실시간 난투장은 다양한 함정을 피해 전략과 컨트롤을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승패를 가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실시간 난투장의 프리시즌 기간 동안 보내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큰 재미와 혜택을 갖춰 곧 정식시즌 시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8일까지 게임 접속 시 신규 파츠 아이템인 ‘전설등급 날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 오는 31일까지는 매일 지정된 시간에 접속 시 무기, 방어구, 골드, 헤븐스톤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레이븐’ 송년 대축제’를 진행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