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럽 퍼즐게임 '베스트핀즈', 양대 마켓서 추천게임 동시 선정돼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 자료제공 - 디앱스게임즈 ]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의 명품 퍼즐게임 ‘베스트핀즈’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추천 게임에 동시 선정되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베스트핀즈’는 대한민국을 강타한 국민게임 ‘앵그리버드’를 만든 핵심 임원진으로 구성된 핀란드 게임사 ‘시리어슬리’가 만든 게임이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600만을 돌파하는 등 전세계에서 먼저 인정받았으며, 지난 1일(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차별화된 퀄리티와 재미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베스트핀즈’의 추천 게임 선정은 국내 양대 마켓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선정된 쾌거라 더욱 의미가 있다. 기존 퍼즐 방식에 블록을 통한 슬러그 공격이라는 액션 요소를 가미해 전략성과 완성도를 높인 베스트핀즈는 금번 추천 게임 선정을 계기로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더 큰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동일한 모양의 블록을 3개 이상 8가지 방향으로 한 번에 이어 터트려 나가는 ‘베스트핀즈’는 한붓그리기의 간편한 조작 방식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자사의 명품 퍼즐게임 베스트핀즈가 국내 양대 마켓 추천 게임에 선정되어 매우 기쁜 마음이다”라며, “유저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명품 퍼즐 게임 베스트핀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스트핀즈’에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