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항해시대5 모바일, 패왕도전’ 연계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오늘(18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2015년의 대미를 장식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끝마쳤으며, '패왕도전: 흑해 포위망'을 12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12월 17일 업데이트된 이번 콘텐츠는 규모가 매우 방대하고 특히, 신규 시스템으로 항해사 적응력 및 선박 특성의 추가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적응력은 항해사들이 선박에 탑승할 시 그 선박의 특성이 발휘되느냐를 결정할 수 있는 능력으로, 항해사들의 적응력 합에 따라 해당 선박의 특성 발휘 여부가 결정된다. 또, 선박 특성은 중소형 이상 크기의 신규 선박 제조 시 근거리 공격, 각 함 전투 등의 함선 고유의 특수 성능이 3개까지 붙게 되는 등 더욱 강력한 함대 구축이 가능해지는 내용들이다.

신규 항해사도 SR/R 등급의 돈 후안 테노리오, 호레이쇼 넬슨이 추가됐으며, SR 앤보니를 비롯한 12명의 항해사 열전 퀘스트 추가, 전투 시스템과 유저 편의 기능 강화 등 다방면에 걸친 업데이트로 재미 요소까지 대폭 늘어났다.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뿐 아니라 게이머 기대 1순위의 이벤트 콘텐츠인 두 번째 ‘패왕도전’도 12월 22일부터 시작된다. 독립된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패왕과의 해전인 이번 ‘패왕도전’의 부재는 ‘흑해 포위망’으로 1695~6년 모스크바 대공국과 오스만 제국의 아조프 전쟁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표트르 1세 등 실존 인물 기반 항해사들이 등장한다. SR/R 등급의 세헤라자데부터 금화,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등 이번 ‘패왕도전’ 역시 즐기기만 해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패왕도전’과 연계한 ‘리워드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도 12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 스카우트*10 진행 시 SR/R 신밧드, SR/R 호레이쇼 넬슨, SR 돈 후안 테노리오, SR 그레이스 오말리,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하나를 보너스로 확보할 수 있다.

대규모 콘텐츠 및 두 번째 ‘패왕도전’을 업데이트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