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디지몬 소울 체이서', 연말연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연휴 동안 게임을 즐길 유저들을 위해 시스템 안정성을 점검하고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즐거운 신년을 맞이하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1월 7일까지 던전을 클리어 하면 소모한 스테미너 만큼 ‘떡국’을 지급, 100개를 수집할 시 복주머니를 열어 디지코인, 스테미너, 디지루비, 디지몬 소환권, 디지코어 등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7일 자정까지 떡국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유저에게 디지루비 2000개, 주인공 완전체 소환권 1장을 지급하며 랭킹 등급별로 디지루비와 아이템을 지급해 많은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게임에서 맺은 친구와 교환할 수 있는 우정포인트로 상점에서 스테미너를 구매할 수 있어 보다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1월 7일까지 판매되는 ‘신년 패키지’에는 디지소환권과 디지루비 등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대폭 할인 판매하여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이 밖에 십이신장 시련던전에 신규던전 ‘진’이 오픈되어 던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완전체 “마니라몬”을 획득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의 풍성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유저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반영할 것이며, 꾸준히 발전하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신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디지몬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캐릭터들을 모바일 RPG 게임으로 생동감 있게 재현하여 구글 플레이 출시 6일만에 인기게임 순위 2위 기록, 9일만에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