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큐라레: 마법도서관', 병신년 새해 맞이 3부작 이벤트 2부 업데이트!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십이간지 수비대’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십이간지 수비대’ 시즌 업데이트는 큐라레의 겨울 업데이트 3부작 중 두 번째로,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십이지와 신성한 영수 사령이 등장해 까치의 엉망진창 신부 찾기 소동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앙큼한 열세 번째 고양이’, ‘망상 폭발의 아가씨 기린’, ‘터프한 섹시 누님 응룡’과 ‘야심만만한 근육남 토끼’ 등 큐라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고퀄리티 마도서 20여 종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기존 105레벨이었던 최고 레벨을 110레벨로 상향했다. 또, 도서관을 폐쇄하려는 중앙 도서관의 음모와 셀라를 집으로 데려가려는 집사의 등장으로 도서관에 위기가 찾아온다는 내용의 메인 시나리오 2부가 새롭게 전개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본인이 좋아하는 큐라레 캐릭터의 대사를 녹음해 공식 카페에 업로드하는 ‘보이스 오브 큐라레’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2016년도 큐라레 캘린더를 비롯해 SR+결속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는 1월 28일까지 새해 기념 깜짝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다양한 상품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도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정인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일(금)과 2일(토) 이틀 동안 인기 투표 1위를 차지한 ‘해적 롬멜’ 일러스트가 그려진 한정판 텀블러를 만나볼 수 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