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 마지막은 프리미어리그 데이! 피파 온라인3 금주의 라이브부스트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2015년의 마지막이자 2016년을 시작하는 이번 목요일부터 다음 주 수요일까지 피파 온라인3의 한 주.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프리미어리그를 제외하곤 라이브부스트 혜택을 받는 선수가 없을 예정이다. 타 리그는 겨울 시즌을 맞아 재정비 및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중이라, 지난 주 경기가 진행되지 않으면서 평가 대상에 제외되었다.

이를 기회삼아 프리미어리그 선수들이 피파 온라인3에서 더 돋보일 기회다. 데 브라위너, 외질이 5점, 샤키리, 폰테, 버트렌드 4점 등 고득점자들 외에도 인기 선수인 코스타, 헤리 케인, 루카쿠, 실바도 라이브부스트 혜택을 받았다.

이런 프리미어리그는 박싱데이를 맞이하며 그야말로 전쟁 중. 절대 강자 없이 모든 순위권의 팀들이 승과 패를 주고받고 있다. 그 와중에 아스널이 오랜만에 이름값을 하며 1위에 등극한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대한민국 손흥민의 멋진 골 소식도 있었다. 우리 시각으로 12월 29일(화) 0시에 진행된 토트넘 대 왓포드 전에서 멋진 힐킥을 작렬시키며 결승골의 주인공이 되었다. 종료 직전 터진 골이자 고난도 기술을 성공시킨 터라 더욱 큰 감동과 기쁨을 보는 이에게 선사했다.

아쉽게도 라이브부스트 명단은 지난주 화요일 부터 월요일까지의 활약을 평가하기 때문에 손흥민의 라이브부스트 혜택 여부는 다음 주 결과를 지켜봐야 할 듯 하다. 성적이 반영되는 1월 4일(월) 에버턴 전에서의 활약도 기대해봐야 할 것이며 지금의 분위기를 이어간다면 충분히 기대에 부응할 듯하다.

타 리그는 오늘인 목요일, 프리메라리가부터 일정을 재개했다. 다음 주엔 리그앙과 세리아 A가 리그를 재개하며, 분데스리가는 조금 더 늦은 1월 24일이 첫 경기다. 피파 온라인3 라이브부스트도 이를 따라가니 참고가 되길 바란다.

-토트넘 소속 손흥민의 왓포드전 멋진 결승골 영상





■ 12월 5주차 라이브부스트 선수 명단 (적용: 12월 31일~1월 6일)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총 18명)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