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호날두, 메시도 뚫기 어려운 라이브부스트 합격선! 2016 첫 주차 명단공개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댓글: 10개 |
슈퍼스타는 더 엄격하게?! 메시, 호날두 피파 온라인3 라이브부스트 합류 쉽지 않네~

실제 축구 리그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피파 온라인3 라이브부스트 1월 1주차 명단이 공개되었다. 지난주엔 프리미어리그와 프리메라리가만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각 경기에서 골맛을 본 선수들이 다수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어리그는 첼시와 맨유 선수들이 비교적 많았다. 첼시는 히딩크 감독 부임 이후 성적 회복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디에고 코스타, 윌리안, 오스카가 각각 골맛을 봤으며, 맨유는 아직까지 반 할 감독의 입지가 불안하지만, 역전승을 이뤄내며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루니, 마시알, 애슐리 영이 그 후보다. 맨시티는 인기 선수 듀오 야야 투레와 아구에로가 포함됐다.

프리메라리가는 이니에스타, 베일, 벤제마, 수아레스 등 인기 스타들이 역시 활약했다. 이중 수아레스는 능력치 상승 +5를 받았다. 최고 스타인 호날두, 메시는 12월 31일 진행된 경기에서 모두 골을 기록했지만, 명단에 포함되지 못해 피파 온라인3의 감독들의 아쉬움을 샀다.

최고 효과인 능력치 상승 +5 를 받은 선수를 리그별로 찾아보았다. 금주엔 프리미어리그 - 데포, 체흐 / 프리메라리가 - 수아레스, 브루노가 주인공이다.

이번 주말부터는 리그앙과 세리아A가 재개되 다음 주 라이브부스트 명단에 다시 합류할 예정이다. 분데스리가는 28일부터 경기가 시작된다.


■ 1월 1주차 라이브 부스트 선수 명단 (적용: 1월 7일~1월 13일)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총 18명)








▣ 스페인 리가 BBVA (총 18명)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