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파 온라인3, 이제 월드 레전드 선수를 '트레이드'로 얻을 수 있다!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댓글: 40개 |
피파 온라인3 트레이드 2.0 시스템 적용 예정, 트레이드로 월드 레전드 선수 획득 기회

피파 온라인3가 다가오는 1월 28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트레이드 2.0 시스템을 적용한다. 트레이드 2.0을 통해 월드 레전드, 베스트 등 프리미엄급 선수를 획득할 기회가 마련되며, 재료가 되는 트레이드 대상 선수의 가치에 따라 좋은 선수를 획득할 확률이 올라갈 예정이다.





■ 트레이드할 선수 등급에 따라 좋은 선수가 나올 확률 UP!

먼저 눈여겨볼 것은 트레이드 시스템의 기본이 되는 트레이드 제안 대상 팀에 월드 레전드, 베스트, 레전드 팀이 추가된 점이다. 패키지 구입 등으로도 구하기 힘든 프리미엄급 선수들을 교환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추가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우 기존 시즌 선수들에 더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엠버서더 선수가 트레이드 대상에 포함되 대박의 기회를 노려볼 수 있게 된다.

이에 더해 새로 등장한 시스템은 기준가에 따른 '단계''스페셜 선수'다. 단계 구분은 트레이드 대상 선수의 기준가에 따라 정해지는 것으로 보인다. 값비싼 선수를 트레이드 할수록 좋은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 즉 단계가 상승하게 되며 최고 15단계까지 확인이 되고 있다.









■ +5강 이상 선수, 라이브 부스트 선수는 스페셜 선수 등급 배정, 기준가 UP!

스페셜 선수는 '상시 적용 선수'와 '기간 적용 선수' 2종류로 나뉘며 트레이드 시 기준가가 더 높게 반영된다. 상시 적용 선수는 +5강 이상 선수가 해당된다. 월드 레전드, 베스트, 맨유 엠버서더, 02 전설 및 모든 시즌 선수 포함이다. 기간 적용 선수는 최근 출시된 10WC 전체 선수가 1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정 적용, 매주 변경되는 라이브 부스트 적용 선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추후 변경 및 추가가 될 수 있다. 스페셜 선수들의 경우 트레이드 시 'S' 엠블럼 마크가 이름 앞에 표기되고 더욱 높은 '등급'을 받는데 용이하게 쓰일 것이다.

단계별 최고 금액의 선수를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할 경우, 감독명과 영입 선수가 게임내 전광판에 등록된다. 추가로 편의성 강화를 위해 그간 건의되곤 했던 '후보 선수 미포함' 기능이 추가되었다. 주로 사용하는 선수를 실수로 트레이드하지 않기 위해서는 선발/교체/후보 선수로 배정시켜 놓으면 된다. 트레이드 2.0 시스템은 모바일 버전 피파 온라인 3M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