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큐라레:마법도서관', 오피스 라이프 in 큐라레 시즌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9개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오피스 라이프 in 큐라레’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 업데이트는 큐라레의 겨울 업데이트 3부작 중 마지막 버전으로, ‘Q 인터내셔널 종합상사’라는 가상 기업에 ‘큐라레’의 사서 셀라가 인턴사원으로 출근하자마자 사내 정치싸움에 휘말리는 해프닝을 다루고 있다.
홍보팀의 마스코트 ‘나르키소스’ 사원을 비롯해 검은 강아지를 데리고 출근하는 ‘버지니아 울프’ 전무, 철강팀의 제멋대로 부장 ‘에디슨’ 등 큐라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고 퀄리티 마도서 19종을 신규 추가했다.

이외에도, 큐라레 내 주요 인기 캐릭터들을 오피스 버전 마도서로 리메이크했으며, 중급 유저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 ‘상위 금서’를 추가했다. 이번 시즌에 맞춰 제작한 신규 코스튬 ‘오피스 사서 복장’도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5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6성 SR+ 등급 손상서 아이템을 확정으로 받을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또, 신규 유저나 한달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중 14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면 마력석, 부활포션, SR+ 손상서 등 총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