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 II:위너스' LBT 실시

동영상 | 이현수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II:위너스'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LBT)를 금일(29일)부터 오는 2월 2일(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LBT 참가자 모집은 당초 예상보다 많은 신청자가 몰리면서 30:1을 넘어서는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이에 테스트 참여 인원을 두배로 확대하게 됐다.

LBT 참가 신청자들 중 당첨자들에게 LBT 참여 코드와 다운로드 URL이 개별 발송되며, LBT 페이지에 접속해 당첨 여부를 확인하고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LBT 참가 인원을 확대했음에도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LBT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예정보다 빨리 선보였다. 게임의 세계관을 담은 종족별 스토리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불멸의 전사 II:위너스' LBT는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PVP 모드인 ‘위너스리그’, ‘길드레이드’등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LBT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LBT 기간 동안 계정 레벨 10 이상을 달성하는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나인봇 미니를 증정하며, 계정 레벨에 따라 정식 서비스 시 사용가능한 수정을 최대 2,400개 지급한다. ‘길드레이드’에서 1등을 달성한 길드원 전원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LBT 모집에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LBT 참가자 인원을 대폭 확대하고, 플레이 영상도 예정보다 일찍 공개해 LBT에 참여 못하는 유저분들의 아쉬움을 달래 드리고자 했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정식 출시까지 전반적인 완성도에 만전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