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스페셜 캐릭터 ‘강남싸이’ 등장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스페셜 캐릭터 ‘강남싸이’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 캐릭터 ‘강남싸이’는 글로벌 히트곡 ‘강남스타일’의 포인트 안무인 말춤을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로, 시작머니 보너스 및 휴양지 통행료 강화에 특화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출시 직후부터 홍콩을 비롯한 다수의 동남아 국가와 미국, 캐나다 등 영어권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린 ‘대디싸이’ 캐릭터의 바통을 이어받아 글로벌 인기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주사위 콘트롤 확률을 추가로 60%까지 높일 수 있는 홀로그램 스킬카드 ‘싸이의 순회공연’을 기간 한정으로 출시했다.

이 외에도 3턴 간 내 위치에 도착하는 상대방에게서 소지금 30%를 가져올 수 있는 ‘가시방석’과 빈 부동산이 15개 이하일 때 추월한 캐릭터의 무작위 도시 1개를 빼앗을 수 있는 ‘도시내놔’, 유령도시 중 한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유령도시 이동’ 스킬카드도 함께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강남싸이’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매일 5판, 10판, 15판을 플레이할 때 마다 ’30,000골드(게임캐쉬)’와 ‘골든디스크(아이템)’ 1장을 선물로 제공하는 ‘오판 강남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강남싸이’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