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항해시대5 시즌3, ‘극동항로' 업데이트 이어 '백열투자전' 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백열투자전-사막의 낙원(이하 백열투자전)'을 1월 27일(수)부터 2월 2일(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백열투자전'은 기존 이벤트와 다르게 '엠마 클라우제비츠'의 의뢰로 시작되는 가상의 시나리오부터 출발하며, 이벤트 보상 또한 만만치 않게 마련되어 유저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먼저, 랭킹 보상으로 SR 사피예 술탄, R 엠마 클라우제비츠를 획득할 수 있고, 포인트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콜베트 설계도 등을 확보해 나갈 수 있다.

또,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는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SR 케플러, R 안드레아 도리아, R 알세리나 올리베이라, R 에미나 압둘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백열투자전'의 시작과 함께 전 서버의 모든 길드를 대상으로 한 길드 랭킹 시스템이 최초로 업데이트되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큰 활약을 한 전 서버 최강의 길드를 선정하게 된다. 길드 랭킹 보상으로 개인 랭킹 보상과 별도로 SR 사피예 술탄, R 엠마 클라우제비츠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어 길드 최강의 자리를 놓고 길드 간 치열한 순위 다툼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지난 주 시즌3 '극동항로'를 업데이트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최초로 오픈된 아시아 지역의 기대감이 유저들의 높은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시즌3 ‘극동항로' 업데이트 이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공식 카페에서는 연일 시나리오 퀘스트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선박(구식정크선) 정보 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의 특산품 및 효율적인 교역을 위한 항로에 대한 토론까지 발생하고 있다.

또, 신규 해역의 해도미션을 완료하는 '극동항로: 물러서지 마라!' 이벤트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R급 이순신이 지급되며, 선착순 50명 선정이 완료되면, 모든 유저들에게 골드 장비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2월 1일부터 4일까지는 'SR확정 이벤트'도 진행되어 '프리미엄 스카우트*10 SR 확정' 실행 시, SR 항해사 1명 이상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시즌3 극동항로가 업데이트되면서, 유저들의 최고 관심사가 최초로 열린 아시아 지역이 되고 있다. 이 같은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백열투자전 진행을 결정했으며,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까지 추가한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즌3 '극동항로' 업데이트와 '백열투자전'으로 활기가 넘치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