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디게임사 '레프트 라이트'의 신작' 스타 나이트' 정식 출시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18개 |


국내 소규모 인디게임 개발사 Left Right 는 모바일 2D 액션 게임 'Star Knight'를 한국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 했다고 1일 밝혔다.

Star Knight 는 고전게임 슈퍼마리오와 소닉 같은 2D 플랫포머 형식의 게임에 PC 게임 던전앤 파이터와 같은 액션성을 더한 게임이며, 시원한 액션과 타격감이 장점이다.

이 게임은 최근 모바일 게임 트렌드에서 벗어난 높은 난이도로 유저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며, 컨트롤의 묘미를 살렸다. 매우 다양한 장애물들이 등장하고, 다양한 패턴의 적들을 물리치며, 챕터의 마지막에는 거대한 보스가 등장하고 보스의 다양한 패턴을 파훼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다. 스킬 시스템 또한 독특한데, 시간을 멈추고, 장풍을 쏘는 등 플레이 방식을 완전히 바꾸는 스킬 조합 시스템이 갖춰져있다. 또한 3명으로 이루어진 소규모 팀에서 제작했다고 믿을수 없을만큼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유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의 스토리는 연인을 잃은 소년이 연인의 복수와 세상의 구원을 위해 고난을 해쳐나가며 어른으로 성장하는 이야기 이다. 게임내 곧곧에 숨겨진 비밀 공간에서 잃어버린 연인의 흔적들을 수집하고, 맵마다 존재하는 연인의 영혼 '룬' 을 수집하여 숨겨진 엔딩을 보는 재미가 있다. 이 스토리에는 개발자들의 과거 연애사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tar Knight 는 현재 한국 스토어 에서만 유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2월중 전세계 시장에 게임 출시를 위해 업데이트 준비 중 이라고 한다.

Left Right 유정상 대표는 "최근 모바일 게임의 자동사냥 RPG 에서 탈피하여 유저의 손이 많이가는 난이도있는 게임을 출시하기 까지 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다른 게임사에서 하지 못하는 도전을 소규모 인디게임사에서 시도했다는데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